건강 주방가전 기업 엔유씨전자가 냄새·연기 걱정 없이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직화 생선 오븐’을 1일 출시 할 예정이다.
엔유씨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런칭 특가 행사를 오는 15일까지 43%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한다. 런칭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인 엔유씨몰과 네이버 스토어, 지마켓, 위메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엔유씨 직화 생선 오븐은 작은 오염 물질까지 걸러주는 친환경 세라믹 탈취 필터를 탑재했다. 세라믹 필터로 연기는 물론 냄새까지 걸러주어 실내에서도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상하 2중 열선 구조로 구성되어 재료를 뒤집을 필요 없이 골고루 조리할 수 있다. 레시피 가이드가 전면부에 표현돼 생선구이·스테이크·군고구마·간편식 등 요리 초보자도 고난이도의 요리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
엔유씨전자는 지금까지 생선구이기 12만 대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해왔다.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이번 엔유씨 직화 생선 오븐이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올해 새로 출시한 직화 생선 오븐은 깔끔한 크림화이트와 모던한 다크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감성을 더한 심플하고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