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에고이스트(EGOIST), VR 쇼룸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 통해 2022 봄 컬렉션 소개

기상청 사람들 박민영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오피스룩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가 2022년 봄 컬렉션을 소개하는 VR(가상현실) 쇼룸인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을 선보였다.



에고이스트의 메타내이션은 에고이스트만의 VR(가상현실) 유니버스로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기획됐다. VR 쇼룸은 총 세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첫 번째 테마의 메인 테마는 SENSUAL SPORTS 이다. 가상공간에서 360도로 상품을 둘러보고, 다양한 디자인을 상세 3D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리티지 라인을 테니스코트로 구현하였으며, 에고이스트의 시즌 시그니처 아트웍인 클로버 문양을 테니스 컨셉으로 표현했다. 상세 3D로 편안한 차림의 애슬래틱, 스포티 라인, 일상복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살펴볼 수 있다.



두 번째 테마는 VR 쇼룸이다. 에고이스트의 뮤즈 박민영의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듯한 워킹을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다. 박민영이 소개하는 에고이스트만의 다양한 스타일을 살펴보고, 뉴 컬렉션을 3D 가상 공간에서 실감나게 피팅할 수 있다. 상세 정보 확인은 물론, 더에이몰(TheAmall)에서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쇼핑이 가능해 화제다.









세 번째 테마는 온라인 룩북 상영관, 에고이스트 씨어터다. 온라인 상영관 씨어터는 브랜드 이벤트와 시즌별 룩북, 정보 등의 콘텐츠를 제공해 보다 풍성한 브랜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은 2022 SPRING 컬렉션을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 연애 잔혹사편’의 박민영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에고이스트의 오피스룩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에고이스트 관계자는 “메타내이션은 오프라인에 국한되었던 매장 중심의 쇼핑을 온라인 쇼룸으로 넓히며 고객과의 접점 다각화에 나설 것”이라며 “테마별 영상을 통해 스타일을 제안하고, 시뮬레이션까지 가능한 VR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