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BBIA)가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2호 무드 블러쉬’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올리브영에 선론칭하며 큰 반응을 얻은 ‘누드 블러쉬’ 라인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의 신규 컬러다. 일반적인 누드 컬러에서 벗어나 '나에게서 찾은 무드, 컬러, 영감으로 나를 물 들이다'라는 주제로 매일 찾고 싶은 데일리 & 웨어러블 룩을 제안한다.
특히, 해당 제품은 뷰티 업계 종사자 및 유튜브/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에게 호평을 받으며 유명해진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1호 누드 블러쉬’의 흥행에 힘입어 추가적 신규 컬러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본 제품은 1호의 핑크빛 쉐이드와 달리 그윽한 음영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됐다. 뉴트럴 톤의 베이스 컬러 ‘소프트’와 ‘코지’, 미드 톤의 소프트한 음영 컬러 ‘멜로우’와 ‘토피’, 리치한 포인트 컬러 ‘허쉬’, 샴페인 톤의 글리터 펄 ‘다즐링’ 등 6가지 컬러의 섀도우를 포함한다. 특히 1호에서 일명 ‘바세린 광’으로 불리며 화제가 된 글리터의 반짝임이 한층 더해져 출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삐아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첫 번째 프로젝트가 많은 분께 사랑받아 기쁘다"며, “후속작 ‘무드 블러쉬’ 또한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삐아는 신제품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2호 무드 블러쉬' 출시를 기념해 3월 16일에서 3월 20일까지 네이버 쇼핑 윈도에서 구매 시 20% 할인을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가적으로 삐아 공식 온라인몰 전 회원에게 할인액에 제한이 없는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하는 등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