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은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 일원에 ‘호반써밋 더시티’를 3월말 분양할 예정이다.
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의 ‘호반써밋 더시티’는 지하 5층~지상 10층, 전용면적 30~58㎡ 규모의 오피스텔 총 269실로 구성된다. 상업시설도 함께 분양한다. 상업시설은 단지 지상 1층에 배치되며, 총 32실로 조성된다. 특히, 사업지가 위치한 은계지구를 비롯해 인접한 시흥 구도심의 주거단지로 둘러싸여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의 ‘호반써밋 더시티’는 서해선 시흥대야역과 바로 접해 있는 은계지구 맨 앞자리에 입지해 있다. 서해선 시흥대야역을 이용하면 두정거장 거리의 소사역을 통해 지하철 1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하다. 또한, 시흥대야역에는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반영된 신구로선(시흥대야~목동) 개통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멀티 역세권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인접한 서해안로와 은계로 등을 통해 시내외로 이동이 편리하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시흥IC), 제2경인고속도로로(안현JC)도 인근에 있어 서울 도심을 비롯한 수도권 각지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단지가 상업지구에 들어서 다양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롯데마트, CGV,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시흥ABC행복학습타운 등의 쇼핑, 문화시설도 인근에 있다.
주변으로 한마음건강공원, 밤비천물길공원, 은계숲생태공원 등의 다양한 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가벼운 산책 및 운동도 즐길 수 있다.
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 분양 관계자는 “호반써밋 더시티는 시흥대야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들어서 접근성이 우수하고, 상업시설에는 많은 유동인구를 끌어들일 수 있어 실투자수요의 관심이 높다”며 “신구로선 개통 예정으로 멀티 역세권으로 거듭날 시흥대야역을 가장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단지인 만큼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