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BBIA)가 에이블리를 통해 신제품 ‘쉬어 벨벳 틴트’를 단독 선공개한다.
신제품 쉬어 벨벳 틴트는 강력한 발색과 지속력으로 탄탄한 마니아 층을 보유한 '라스트 벨벳 립 틴트'를 잇는 '벨벳 틴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쉬어 벨벳 틴트'는 크리미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밀착되는 삐아 벨벳 틴트의 장점과 더불어 독자적 기술력으로 가벼운 발림성과 촉촉한 유지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봄 시즌에 맞춰 산뜻하고 생기 넘치는 8가지 색상을 선보이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시즌 룩을 제안한다.
쉬어 벨벳 틴트는 쿨톤과 웜톤 별 각 4개 컬러로 출시된다. 쿨톤 베이스의 △01 드리밍 핑크 △02 플레이 피치 △03 위드 플럼 △04 홀리 체리와 웜톤을 위한 △05 모어 베이지 △06 데이 코랄 △07 조이 탠저린 △08 팬시 칠리로 구성돼 피부 특성 별로 골라 사용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힌다.
한편 삐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이블리에서 구매 금액별 피그먼트와 파우치 등 사은품 증정 및 1+1 증정 항목의 중복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삐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신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60명을 선발하는 프로그램 '뷰티테스터'를 진행 중이며, 공식 온라인 몰 채널에서 28일(월)부터 쉬어 벨벳 틴트를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