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전 ‘쿠빙스(kuvings)’가 오는 30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 서울 커피엑스포’에 참가해 상업용 오토 블렌더(CB1000)와 업소용 원액기(CS600·CS700)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쿠빙스는 서울 커피엑스포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제품 상업용 블렌더(CB1000)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18만 원 상당의 블렌더 컨테이너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업소용 원액기(CS600·CS700)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착즙기 드럼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상업용 블렌더 프로모션은 5월 공식 런칭 전 마지막 사전 예약 혜택이 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 상업용 오토 블렌더 셰프(CB 1000)는 진공과 블렌딩을 동시해 구현해 프리미엄 주스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블렌더의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방음커버가 장착됐으며, 방음커버의 오토 개폐 기능이 적용돼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쿠빙스의 주력 제품인 업소용 원액기는 88mm의 넓은 투입구로 과일을 자르지 않고 통째로 착즙할 수 있으며, 재료 손질 시간과 착즙 시간을 대폭 줄여 카페 업주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이다. 스무디망, 아이스크림망을 제공하여 스무디,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카페 메뉴를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메뉴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쿠빙스 관계자는 “코로나 위기 속에도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쿠빙스 부스(B230)를 방문해 신제품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의 마지막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