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기업(주)(대표 김재동)이 오는 3월 30일(목)부터 4월 2일(토)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서울 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최대 규모 커피 전시회인 ‘2022 서울 커피엑스포’에 참가하는 세미기업은 자사의 인기 모델 중 하나인 ‘베버시티 제주20말차’를 시연할 예정이다. 말차 함량이 20%인 ‘제주 20말차’는 10~15% 수준인 타사 제품 보다 말차 함량이 높아, 진한 말차의 맛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여기에 제품 공정 시 말차를 미세 분말화하여 풍미가 부드러우며 선명한 녹색을 띠어 보는 맛도 뛰어나다. 이처럼 감칠맛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제주20말차는 기호에 따라 뜨겁게 또는 차갑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말차카페라떼, 말차프라페, 말차크림 카페라떼 등으로 응용해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이러한 세미기업의 제주20말차는 자사 부스 외에도 신제품 특별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사 부스에서는 공식수입하고 있는 토라니 시럽&소스 바이타믹스 블렌더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세미기업 관계자는 “자사 부스에서는 과육그대로 딸기로 만든 라떼와 다양한 아이스티, 에이드 등의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음 행사와 함께 현장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유튜브 구독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