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예매율 압도적 1위 '모비우스' 관람포인트 셋

영화 '모비우스' / 사진= 소니픽쳐스 제공




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모비우스(감독 다니엘 에스피노사)'가 개봉 첫날인 30일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시작했다. 드디어 만나는 2022년 마블 첫 번째 안티 히어로를 만나기 전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를 짚어봤다.

#1. 2022년 마블의 첫 번째 안티 히어로 무비

희귀 혈액병을 앓는 생화학자 모비우스(자레드 레토)가 흡혈박쥐를 이용해 치료제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세상을 구원할 힘과 파괴할 본능을 가지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모비우스'는 올해 마블의 첫 번째 안티 히어로 무비다. 마블 원작 코믹스에서 스파이더맨과 맞선 적수 '마이클 모비우스' 박사를 주인공으로 한 첫 번째 실사 영화이자 마블 최강 안티 히어로의 탄생 스토리를 담고 있는 만큼 제작 당시부터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모비우스는 히어로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안티 히어로로써 색다른 매력을 전한다. 그저 세상을 정복하고 파괴하려는 빌런이 아니라, 자신과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한 시도를 한다는 점에서 또 다른 히어로의 면모를 선보이는 것. 특히 올해 마블의 첫 번째 안티 히어로 무비로서 마블 특유의 재미를 기다려 온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2. '모비우스'만의 압도적 능력으로 빚어진 강렬한 액션!

영화 '모비우스'는 지금까지 보지 못한 압도적 능력을 갖춘 모비우스라는 캐릭터를 바탕으로 강렬한 액션을 선사한다. 모비우스는 흡혈박쥐를 이용해 치료제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스스로 통제할 수 없는 초인적인 힘과 스피드, 박쥐의 비행 능력, 음파 탐지 능력을 지니게 되는 캐릭터. 이러한 새로운 능력을 활용한 액션은 다채로운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박쥐들이 서로를 어떻게 공격하는지를 관찰해서 완성한 액션 스타일을 비롯해 선박, 병원, 지하철, 도시 등 다양한 장소에서 펼쳐지는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등 한 순간도 눈을 떼지 못할 화려한 볼거리도 가득하다. 특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부터 <베놈>, <본> 시리즈, <트랜스포머 3> 등에 참여한 할리우드 대표 제작진이 참여한 만큼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맷 스미스


아드리아 아르호나


#3. 자레드 레토 & 맷 스미스,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모비우스'는 자레드 레토, 맷 스미스 등 출중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도 만날 수 있다. 자레드 레토는 영화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2014)으로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 제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등을 휩쓸며 탁월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모비우스'에서는 선과 악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비우스의 이중적 매력을 섬세하게 그려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닥터 후> 시리즈로 11대 '닥터'를 맡으며 큰 인기를 얻은 맷 스미스가 합류해 완벽한 캐릭터 흡입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맷 스미스는 '모비우스'에서 어린 시절부터 모비우스와 함께 희귀 혈액 질환이라는 고통을 공유하며 살아온 마일로 역을 맡아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또한 그는 자레드 레토에 대해 “여러번 증명된 뛰어난 배우다. 대범한 그의 연기가 아주 마음에 들었다”고 감탄하며 두 사람이 보여줄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