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4월 5일 컴백' 아이브, 독보적 비주얼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아이브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브(IVE)가 역대급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에 뛰어들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아이브(유진·가을·레이·원영·리즈·이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의 유진과 레이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진과 레이는 푸른빛의 배경과 어우러져 몽환적이면서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등 뒤에 달린 날개가 두 사람의 천상계 비주얼을 더욱 부각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에서 아이브는 6인 6색 사랑의 신 큐피드로 변신해 러블리한 아우라를 배가시켰다. 아이브만의 키치하고 트렌디한 매력이 한데 모여 마치 동화 속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롱리스트 아티스트', '월드 일러스트 어워드 2020', '아메리칸 일러스트 38 선정 온라인 우승자 2019'에서 수상한 이력을 갖고 있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데미안 전(Damien Jeon)이 참여해 아이브의 다채롭고 유니크한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만들었다.



아이브 유진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브 레이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브의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매력이 담긴 앨범이다. 아이브는 동명의 타이틀곡 '러브 다이브'를 통해 새로운 시대의 큐피드를 재해석, 당당하고 주체적인 매력으로 'Z세대 워너비'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지난해 12월 데뷔한 아이브는 첫 번째 싱글 '일레븐(ELEVEN)'을 통해 음악방송 13관왕 및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 안착, 미국 빌보드와 스포티파이, 중국 QQ뮤직, 일본 라인 뮤직, 유튜브 뮤직 등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4세대 대표 그룹'이자 '기록 제조기'로 무서운 기세를 떨쳤다.

한편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아이브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