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6세 공부를 위해 아이를 전문 기관에 맡기고 싶은 학부모들이 많을 것이다. 이때 전문 선생님의 꼼꼼한 학습 관리와 유아 누리과정에 맞는 다양한 커리큘럼이 제공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대표적으로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유아학습지 '밀크T아이'는 어쩌면 엄마보다 더 세심한 유아 학습생 맞춤 관리를 선보인다.
밀크티 아이가 선보이고 있는 유아 학습관리 방법은 총 두 가지로 나뉜다. 먼저 관리 선생님의 1:1 맞춤 관리 화상라이브 서비스가 제공된다. 누리과정에 맞는 다양한 주제로 아이와 비대면으로 활동을 진행한 뒤 주 1회 화상 코칭 및 상시 메시지로 학습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을 공유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특별활동의 경우 또래 친구들과의 비대면 만남으로 관계를 형성하고 음악, 미술, 신체활동 등의 예체능 활동을 통해 유아 창의력 향상은 물론 아이들의 호기심을 채워주고 재능 계발에도 도움이 되어 주고 있다.
특히 천재교과서 밀크T아이의 모든 커리큘럼은 계절과 시기에 맞는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금번 4월에는 미세먼지나 봄 날씨, 봄 소풍 등이 주요 주제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있다. 실제 해당 활동은 다른 곳에서는 쉽게 찾기 힘든 내용으로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1:1 유아 학습관리 및 1:6 특별활동에 특화된 유아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T아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밀크티 아이'를 검색하면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