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 트인 한강뷰와 초역세권 프리미엄 입지를 갖춘 ‘염창역 아가도스 플러스’가 오는 8일 분양을 진행하며 홍 보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양천구 목동의 프리미엄 인프라를 품은 ‘아가도스 플러스’는 지하 2층~지상 13층의 하이엔드 주상복합 건물로 근 린생활시설, 업무시설, 도시생활시설, 오피스텔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분양은 1~2인 가구를 타깃으로 1.5룸 복층으로 구성된 오피스텔 80실과 2룸으로 구성된 도시형생활주택 10세대가 해당된다.
‘아가도스 플러스’는 지하철 9호선 염창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가 특징이다. 급행 정차역에 해당하며 당산역, 마곡나루역, 김포공항역, 고속터미널역 등으로의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대중교통 외에도 6번 국도, 안양천로,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성산대교, 월드컵대교(남단 연결 12월 예정), 강변북로, 노들로를 이용할 수 있다.
이를 중심으로 형성된 다양한 인프라를 한 몸에 누릴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삶의 실현이 가능하다. 이마트 가양점은 자차로 7분거리에 위치하며, 홈플러스, 재래시장, 등촌 CGV, 가양 롯데시네마, 현대백화점 목동점도 인근에 자리한다.
여기에 교육의 중심지인 목동 다운 프리미엄 학군도 조성됐다. 염동초, 양화초, 양동중, 염창중 등 초, 중등학교가 다수 위치하고 가양역과 등촌역을 중심으로 조성된 학원가도 밀집돼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부모에게 높은 선호 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목동 근린공원, 안양천 공원, 용왕산을 비롯한 자차 6분 거리의 한강공원 양화지구, 복원을 앞둔 양화 인공폭포 등까지 갖춰 자연 속에서의 숲세권 라이프 실현도 기대해볼 수 있는 입지다.
입지적인 특성과 인프라뿐만 아니라 단지 자체의 프리미엄도 충분하다.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층 부는 한강뷰를 누릴 수 있고, 모든 세대는 하이엔드 마감재를 사용하고 풀퍼니시드 시스템 및 빔프로젝트와 스크 린 무상설치 혜택도 제공한다.
KT AI와 연동한 IoT 시스템을 적용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가 있으며,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 입주민 전용 루프탑 테라스와 야외수영장, 카페테리아도 조성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