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지티브호텔’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그리고 조선 팰리스 26F에 위치한 조선 웰니스 클럽 내 운동 컨텐츠 브랜드 ‘웰피스’와의 협업을 통해 ‘잇 파지티브, 스테이 파지티브(Eat Positive, Stay Positive) 패키지를 4월 8일 출시한다.
‘잇 파지티브, 스테이 파지티브(Eat Positive, Stay Positive)’는 여름을 앞두고 조선 웰니스 클럽에서 ‘웰피스’만의 맞춤운동 프로그램으로 즐기고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조선 팰리스의 객실에서 ‘파지티브호텔’의 대표 웰니스푸드 ‘데일리 프로틴 홀그레인과 쓰리베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파지티브호텔의 대표 웰니스 푸드제품들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오직 조선 팰리스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하이엔드 익스클루시브 패키지다.
파지티브호텔이 정의하는 ‘웰니스’는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행복과 소속감 등 정신 및 소셜적인 영역까지 포함하고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파지티브호텔 기프트 박스에는 ‘데일리 프로틴 홀그레인과 쓰리베리즈, 뷰티 그라놀라 에스프레소와 Grab&go 타입의 그라놀라 바로 구성되어 있으며 ‘웰피스’ 이용 시 함께 섭취하면 운동의 시너지와 집중도를 높이고 아이돌 붓기 관리물로 화제가 된 ‘지중해 그린민트’와 ‘마이짐 바틀’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그랜드 리셉션 커피&쿠키 서비스가 제공되며 피트니스 및 수영장 이용이 기본 혜택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객실 타입에 따라 조선 팰리스 하우스 와인 및 핑거푸드 이용 혜택이 제공되어 더욱 풍족한 하루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조선 웰니스 클럽에서 운영하는 ‘웰피스’만의 전문적인 GX 수업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1인 무료 이용 가능 혜택이 포함된다. ‘웰피스’는 사람들의 건강한 몸의 회복을 위해 맞춤 운동법과 운동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해주는 운동 컨텐츠 회사이다. 이용 가능한 공통 GX 수업은 ‘Body Flow’, ‘Yoga’, ‘Thera Pila’ 총 3가지이며, 요일별 수업 일정이 정해져 있어 하루 전 사전 예약이 필수이고 본인 이외 동반 투숙객은 할인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다.
‘잇 파지티브, 스테이 파지티브(Eat Positive, Stay Positive)’ 패키지의 예약기간은 4월 8일(금)부터이며, 투숙 기간은 5월 31일(화)까지이다. 패키지 가격은 43만원(10% 세금별도)부터 이며, 자세한 내용은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조선 팰리스 객실 예약과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