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가 화려한 지원사격과 함께 6개월 만에 신곡 '줌(ZOOM)'을 가지고 왔다.
1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제시의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이 담긴 ‘줌’은 사진을 찍기 위한 순간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풀어낸 트랩 힙합 장르의 곡이다.
싸이, 버블헤드(bobblehead), 염따와 함께 쓴 가사에는 "Zoom In, Zoom Out 우린 모두 사진 찍기 위해 살아, 관심받기 위해 살아"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어 인상을 남긴다. 입체적인 사운드 디자인과 카메라 셔터 효과음까지 더해져 곡의 재미를 더한다.
관련기사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도 '줌'의 강력한 매력 포인트로 예고됐다. 제시는 지난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좋은 합을 보여준 안무팀 라치카(La Chica)와 함께 무대 위 퍼포먼스를 펼친다. 함께 사진을 찍고 찍히는 퍼포먼스를 통해 제시와 라치카의 힙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눈누난나', '어떤 X(What Type of X)', '콜드 블러드(Cold Blooded)'를 연일 히트시키며 신드롬을 일으킨 제시의 올해 첫 음악 활동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제시는 13일 오후 6시 '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오후 7시 네이버 나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