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은 최근 자사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에 법학적성시험(LEET) 등 각종 국가고시에서 최상위권 독해 전문가로 활약한 문덕윤 강사를 전격 영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문 강사는 로스쿨 제도의 시작인 LEET 1회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해낸 강의 경력 15년차 베테랑 강사다. 올해 4월 기준 해커스로스쿨 언어이해 온라인 강의 매출액 1위 전임교수로 활동 중이다.
문 강사는 수능 비문학 출제 경향과 유사한 LEET, 의·치의학교육입문검사(M·DEET) 기출문제를 비롯 PSAT 유형별 분석, 변호사팀 자체 모의고사, 초고난도 기출 선별 훈련을 통해 수험생들의 비문학 독해 능력 향상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이투스는 최근 문 강사의 ‘뉴 2023 문라보(MOONLABO) 비문학 툴킷 수리(수능+LEET) 키트’ 커리큘럼을 오픈하고, 신규 강의 일부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 강사의 신규 강의는 배경 지식 없어도 글 구조를 분석하고 출제자의 의도를 간파하는 데 중점을 뒀다. 총 30강으로 구성된 수리(수능+LEET) 키트 강의는 레슨 별 대표 문항으로 실제 시험에서 활용 가능한 고급 독해의 명확한 방법론을 설명하고, LEET 및 수능 주요 기출 문제를 활용해 문 강사만의 독해 솔루션을 전수한다.
특히 수험생들이 지문의 핵심 기준을 스스로 정리하도록 모든 문제에 ‘문라보 정리 노트’ 교안을 제공하고 있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수능 비문학에서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이나 이공 계열의 깔끔한 독해를 추구하는 수험생, 지문이 어려워 늘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의 독해 습관을 잡아줄 것으로 기대된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출제자의 관점에서 수능 비문학 지문을 분석·예측하고, 출제 경향을 한눈에 정리해주는 문 강사의 독해 솔루션이 최상위권 목표 달성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투스는 문덕윤 강사 입성을 기념해 수리(수능+LEET) 키트 강의 1강부터 3강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