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미슈얼리를 런칭한 (주)바칸인터내셔널(대표이사 신호택)이 지난 4월 16일 16시 대전 오노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프닝 행사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2022 Bacan Opening Ceremony. 바칸, 그 성공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른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200명으로 제한된 참석신청이 순식간에 마감되며 바칸과 미슈얼리에 대한 시장의 높은 관심도를 보여준 바 있다.
본 행사에는 ▲바칸인터내셔널 회사소개 ▲미슈얼리 더 블루 제품 소개 ▲바칸 비전 스피치 ▲리더 스피치 등이 진행되며 이 자리에 참석한 많은 이들로 하여금 바칸이 선보일 미래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신호택 대표의 ‘바칸 비전 스피치’에서는 바칸의 설립배경과 앞으로 펼쳐질 다양한 사업, 그리고 출시 예정인 제품에 대한 소개가 이어지며 참석자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
바칸이 선보인 정제 살무사독 펩타이드와 면역세포 배양액 함유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미슈얼리 제품 소개에서는 다양한 질문이 쏟아지며 바칸과 미슈얼리에 대한 시장의 높은 관심도를 실감케 했다.
신호택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많은 분들께서 보여주신 바칸에 기대와 호응에 감사드리며, 이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