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빵지순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국 대표 파리바게뜨 매장과 인기 제품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빵지순례’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우리 파바에서 만나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전국의 대표 파리바게뜨 매장의 이야기를 전하고, 해당 매장의 인기 제품을 알리는 릴레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다.
첫 방송은 지난 18일(월) 오후 2시부터 약 25분간 ‘파리바게뜨 양재본점’에서 진행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릴레이 라이브 방송의 첫 매장인 양재본점은 파리바게뜨의 신제품들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매장으로 빵을 좋아하는 미식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소문이 자자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 날 방송에는 파리바게뜨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양재본점의 생생한 스토리를 실감나게 전했고, ‘양재본점에 궁금한 점?’, ‘양재본점 대표메뉴 소개’ 등 흥미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고객과 허심탄회하게 소통하는 코너가 마련됐다.
그 중, 가장 열렬히 호응해준 고객 15명에게는 ‘춘식이 쿠션’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또한 라이브 방송을 보고 양재본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에 한해 이벤트 제품(고짠 고짠 소금버터링, 추억의 소시지빵, 대빵도넛) 1+1 혜택을 제공하기도 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빵지순례 2탄’으로 5월 초에 부산의 대표 매장을 소개할 예정이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전국의 대표 매장에서 특색 있는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MZ세대가 즐거움을 얻고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