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인피니티풀’(Infinity Pool)이 오는 29일 개장한다. 인피니티풀은 호텔의 대표적인 야외 수영장으로, 이국적인 경관과 함께 누구에게 한눈에 반할 장소로 올 여름 최고의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피니티풀은 국내에서 최고의 규모를 자랑한다. 이 덕분에 여름 성수기에도 복잡하지 않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수영장 주변에는 선베드와 파라솔, 카바나도 있어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또 호텔 건물이 둘러싼 한 가운데 위치해 프라이빗하며 아늑하다.
이국적인 오션뷰는 바다와 하늘이 맞닿아 바다에서 수영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고 천혜의 자연에 둘러 쌓여 있어 마치 해외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메인 수영장 옆에는 키즈풀과 노천탕이 위치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모든 연령대가 이용 가능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이용하기에 좋다. 7월과 8월에는 ‘성인 인피니티풀’도 개장한다.
아난티 힐튼 부산 관계자는 “올해 인피니티풀은 고객에게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보다 앞당겨 개장한다”며 “일상으로의 회복으로, 올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인피니티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