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 진희경, 김미화의 바람 잘 날 없는 MS마트 일상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tvN 새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극본 한지완/연출 이언희) 측은 26일 웃음 없이 볼 수 없는 MS마트의 진풍경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평범한 동네에서 발생하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마트 사장, 캐셔, 지구대 순경이 영수증을 단서로 추리해 나가는 슈퍼(마켓) 코믹 수사극이다. 이광수는 마트를 지키는 비공식 슈퍼 두뇌 안대성 역을, 진희경은 가족을 지키는 우월한 슈퍼 보스 한명숙 역을, 김미화는 공산코너 담당이자 화장품 방판까지 하는 투잡러 공산 역을 맡았다.
관련기사
스틸에는 진희경과 김미화가 서로의 머리끄덩이를 잡고 육탄전을 벌여 시선을 강탈한다. 극중 진희경과 김미화는 MS마트 사장과 직원 사이로 계급장을 뗀 두 사람의 인정사정 볼 것 없는 싸움에 직원과 고객 할 것 없이 모두가 깜짝 놀란 모습. 하지만 주변의 시선도 아랑곳하지 않는 두 사람의 사생결단 모드가 극중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킨다.
급기야 이어진 스틸 속 이광수는 코피가 터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몸싸움을 말리다 되레 코피 날벼락을 맞은 것. 자신에게 발생한 날벼락 같은 상황에 어안이 벙벙해진 이광수의 억울한 표정이 보는 이의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진희경, 김미화는 물론 이를 함께 말리던 MS마트 직원 이교엽이 일시 정지된 채 이광수를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오는 27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