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 오늘 제460회 토익 시험이 시행됐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토익 시험 종료 직후 빠르게 토익 정답 ‘초간단 채점 서비스’를 오픈하고, 초스피드 토익 정답 라이브 방송 중계를 시작했다.
지난 3월 ‘쉬운 토익 공식’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우며 업계의 관심 속에 런칭한 에듀윌 토익은 전략적 학습을 통해 공부량은 줄이고 점수는 향상시켜주는 교재와 강의, 다양한 합격 콘텐츠는 물론이고 시험 직후 오픈되는 ‘초간단 채점 서비스’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빈틈없는 지원을 펼치며 토익 시장 공략 순항 중이다.
에듀윌 토익 ‘초간단 채점 서비스’는 답을 별도로 적어 오지 않더라도 시험 직후의 기억 만으로 누구나 쉽게 채점할 수 있는 상세하고 친절한 정답을 공개하며, 토익 시험 시간 종료 직후에 ‘초스피드 토익 정답 라이브’ 방송을 통해 토익 시험 정답 공개부터 해설, 총평까지 제공하고 있다. 금일 진행되는 방송에서도 60회의 토익 만점을 기록한 구원 강사가 직접 출연해 실시간으로 토익 시험에 대한 해설을 진행하고 수험생들의 궁증을 풀어 줄 예정이다.
에듀윌 토익은 수험생들에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개별 맞춤 ‘성적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점수 확인은 물론이고, 개인별 실력 및 파트별 정답 현황 등도 분석해 제공한다. 함께 토익 시험을 치른 타 응시자들의 점수 분포도까지 체계적인 성적 데이터를 제공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