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협업해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는 피규어가 올라간 블록팩 6종으로 구성됐다. 블록팩 6종은 5월 이달의 맛인 ‘피카피카 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2종과 인기 플레이버 4종(슈팅스타, 초콜릿 무스 등)으로 구성되었고, 각 플레이버에 어울리는 포켓몬 피규어를 블록팩 상단에 얹어 소장 욕구를 더했다. 피규어는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이상해씨’, ‘이브이’, ‘푸린’ 등 인기 캐릭터 6종으로, 블록팩 뚜껑에 피규어를 꽂을 수 있어 진열 및 보관이 쉽다.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는 오는 20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35,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은 13일부터 18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되며, 상품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5월 이달의 맛에 이어 포켓몬 ‘치코리타’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플레이버 ‘치코치코 치코리타’도 출시했다. 상큼한 조화를 이루는 청사과 샤베트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레드 팝핑 크런치를 더해 톡톡 튀는 식감이 특징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포켓몬스터를 적용한 배스킨라빈스 제품 및 굿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