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처인구에 전 세대 정남향 구조로 일조권과 조망권이 탁월한 170세대 대단지 타운하우스 ‘미래숲 타운하우스’가 1차 72세대를 분양하고 있다.
‘미래숲 타운하우스’는 지하 1층, 지상 3층, 170세대 규모로 건립되며, 이번에 진행되는 분양 대상은 1차(1~4단지) 72세대이다. 타입별로는 A타입 133.12㎡, B타입 135.78㎡, B1타입 135.78㎡ 등으로 구성된다.
1단지(15세대)와 2단지(14세대)는 단지 문주 정면, 단지 정면 우측에 위치하여 동선이 가깝고 편리하다. 1단지는 막히거나 가리는 부분이 전혀 없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2단지의 경우 대지 모양이 일정하지 않아 자기만의 개성 있는 집을 구성하기에 좋은 자율적 단지로 꼽힌다. 3단지(18세대)는 단지 정면 제일 상단에 위치하여 뷰가 탁 트였다.
전 세대는 독채형 단지로 구성되며, 정남향 구조를 갖춰 채광이 우수하고 넓은 개방형의 구조로 답답함 없이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 실내 인테리어도 입주자의 품격을 높이는 리바트 브랜드를 적용한 특화설계가 접목되며, 단지별로 메리트를 다르게 구성하여 입주자의 다양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다
주변에는 전통시장, 이마트, 기타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두루 갖춰져 있는 몰세권 단지다. 전원생활을 기반으로 영화관, 피트니스클럽, 마트 등이 인접해 원스톱 인프라 생활이 가능한 도시라이프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 초, 중, 고등학교와 다양한 생활인프라, 교통적 장점을 확보하고 있다. 고림초, 고유중, 고림고등학교가 도보 통학권에 위치한다. 대형 유치원과 어린이 집도 직선거리 200m에 있어 어린 학령기 자녀의 통학 안전권을 확보하고 있어 등하굣길 안전사고 및 각종사고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다.
영동고속도로 용인IC가 인접하고, 단지 앞에는 버스정류소가 있고 8개 버스 노선편이 운행 중이다. 제2경부고속도로(용인JC)와 화성 동탄신도시와 오산시에서 용인을 거쳐 경기 광주시(곤지암)을 잇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건설사업 진행단계에 있어, 추후 처인구 교통생활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 용인시는 2023년 사업 완료를 목표로 처인구 고림1구역 주거환경개서사업을 시작했다. 이 사업을 통해 소공원과 공용주차장 2곳이 신설되며 소도로와 가로등, CCTV도 추가로 설치되는 등 주거환경이 더욱 쾌적해질 예정이다.
현재 샘플하우스는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 시 특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