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씨지코리아(대표 정영훈)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피레티(Piretti)가 도산 플래그샵을 공식 오픈하며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피레티 도산점은 총 2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골프의 화려한 순간을 담은 ‘피날레(finale)’를 컨셉으로 했다. 메탈과 스톤, 글라스 등 서로 다른 물성의 대비를 활용한 입체적인 공간은 럭셔리한 분위기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여실히 보여주며 매장 곳곳의 유니크한 오브제로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피레티 도산 플래그샵은 피레티의 시그니처 제품들은 물론 세계 3대 퍼터인 피레티 퍼터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2층은 고객을 위한 라운지로 운영된다. 2층에는 입체적인 구조의 미디어월을 설치해 미디어 아트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현재는 피레티가 가진 골프에 대한 철학을 담은 ‘스튜디오 아텍’의 [Gong; Towards Victory]가 전시 중이다.
피레티는 플래그샵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3D 스캔 커스텀 골프 장갑’을 제작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하며 럭키드로우를 통한 다양한 경품 제공과 거리 측정기와 우산 등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피레티 마스크와 퍼터 커버 증정,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등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피레티 관계자는 “피레티 도산 플래그샵은 쇼핑은 물론 브랜드에 대한 차별화된 경험과 문화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라며 “서울의 대표 럭셔리 상권으로 꼽히는 도산공원 인근에 플래그샵 운영으로 피레티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레티는 세계 3대 퍼터 브랜드로 잘 알려진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명성과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한 하이엔드 골프웨어를 지향한다.
피레티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도산 플래그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