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가 최근 내한한 미국 영화 ‘탑건:매버릭’의 배우들이 20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최상단(541m)에 위치한 서울스카이 ‘스카이브릿지’를 체험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배우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레그 타잔 데이비스가 참석했다. 스카이브릿지는 롯데월드타워 루프의 두 개로 갈라진 구조물 사이를 연결한 다리를 건너는 고공 어트랙션이다.
■캐리비안베이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의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가 24일부터 여름 축제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여름 축제는 3년 만이다. 야외 디제잉 풀파티는 물론 하늘을 나는 듯한 플라이보드 공연과 서커스, 버스킹, 바비큐 파티 등이 진행된다. 캐리비안베이는 25일 워터봅슬레이까지 오픈하며 대부분의 시설을 가동한다.
■코트야드수원 총지배인에 송영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메리어트 계열의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호텔이 송영주 총지배인을 신규 선임했다. 송 총지배인은 리츠칼튼 서울 호텔, JW 메리어트 제주 등에서 근무한 베테랑 호텔리어다. 그는 “수원 지역을 이끄는 인터내셔널 브랜드 호텔로서 입지를 다지고 지역과 상생하는 호텔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하나투어 ‘오리지널’ 기획전
하나투어가 ‘하나 오리지널(Original: VOL. 03)’ 기획전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세부적으로 일본 바닷길 여행인 ‘오사카·아와지시마 자전거 라이딩’, 베트남 해변의 ‘다낭 미케비치 서핑 체험’, 세계 자연유산을 둘러보는 ‘이탈리아 돌로미테 트레킹’ 등이다. 앞서 오리지널01은 친환경 실천, 오리지널02는 취향 공유 여행 테마 상품을 내놓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