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2P(웹투프린트) 업체 (주)와우프레스가 오는 7월 1일부터 KBS-쿨FM, KBS-해피AM, MBC-FM4U 그리고 SBS고릴라(스마트 라디오) 등 다양한 전국 라디오 프로그램 전후에 CM송 광고를 편성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4일부터 K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첫 CM송을 선보였다.
와우프레스의 라디오 광고 송출은 인쇄를 필요로 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을 목표로 진행된 것으로, 지난 6월 14일부터 일부 라디오 프로그램에 시범적으로 편성되어 송출됐다.
이번 광고는 ‘요즘 인쇄 어~디? 와우프레스’라는 메인타이틀로 명함, 스티커부터 폰 케이스, 떡 메모지 같은 다양한 굿즈까지 제작 가능하다는 내용을 담은 빠른 리듬감의 신나는 CM송이다.
아울러 와우프레스는 라디오 광고 론칭 기념해 통 큰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고를 듣고 가사의 빈칸을 맞히는 간단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신라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빕스 외식상품권의 경품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은 7월 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와우프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브랜드 광고를 통해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며 “이번 광고 론칭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