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아쿠아픽’이 신규 TVC를 온에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를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5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쿠아픽의 신규 TVC 론칭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아쿠아픽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강세정기 △음파전동칫솔 △구강세정기 및 전동칫솔 소모품류 등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내용이다.
TVC 속 등장한 아쿠아픽의 구강세정기 제품들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특가로 선보인다. TVC 노출 제품은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인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AQ-230’과 휴대용 제품인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AQ-205’다. 특히 AQ-230은 대한치과의사협회에서 공식 추천한 유일한 국내 브랜드 제품이다.
아쿠아픽에 따르면, 구강세정기는 최근 구강 건강 관리를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치아와 잇몸 사이 틈인 ‘치주포켓’은 칫솔질로는 잘 닦이지 않는데, 치주포켓에 대한 관리가 부족하면 구취와 치주질환으로 이어지게 되고 치주질환을 조기에 관리하지 않으면 자연치아 소실의 가능성도 커진다.
이때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얇고 강한 물줄기로 치주포켓까지 세정, 양치 후 남은 작은 이물질까지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치간칫솔과 치실 대비 사용법이 간편하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에 관리 부족으로 인한 염증이 발생하기 쉬운 50~60대의 임플란트 시술자, 양치가 불편한 교정인, 보철물 장착자는 물론 교정을 하지 않은 이들도 일상에서의 치주질환 예방을 위해 아쿠아픽을 활용할 수 있다.
실제 최근에 공개된 아쿠아픽 신규 TVC에서도 이런 내용이 소개되고 있다. ‘진짜 양치질의 끝! 아쿠아픽’을 메인 슬로건으로, 구강세정기 사용의 필요성을 강조한 것이다.
관계자는 “실제로 치은염 및 치주질환은 2021년 상반기 기준 다발생 질병 순위 1위에 오를 만큼 흔한 질병”이라며,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일상 속에서의 아쿠아픽을 통해 구강 건강 관리를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