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리얼리티 '인더숲 : 우정여행'이 역대급 힐링을 예고했다.
13일 디즈니플러스 측은 '인더숲 : 우정여행'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화려한 무대 위 숨 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는다. 배우 박서준, 최우식, 가수 뷔, 픽보이, 박형식이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함께하는 여행기를 그린다.
관련기사
공개된 사진은 시원하게 펼쳐진 겨울 바다와 신비로운 빛깔로 노을 진 하늘, 그 앞에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 다섯 친구들의 미소 띤 모습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끈다.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이들은 함께하기에 더욱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인더숲 : 우정여행'에서 선보일 이들의 끈끈한 우정과 솔직한 이야기들을 궁금하게 만든다. 화려한 무대와 카메라 앞을 잠시 벗어나 일상에서 뭉친 다섯 친구들은 여느 친구들처럼 함께 떠나는 우정여행을 제대로 즐기며 평범해서 더욱 소중한 일상의 특별한 순간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해제되는 이들의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과 웃음 가득한 케미가 처음 공개되는 여행기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인더숲 : 우정여행'은 오는 22일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밤 11시 스트리밍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