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기업이 신제품 ‘베버시티 밀크티라떼 파우더’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베버시티 밀크티라떼 파우더’는 베버시티만의 스페셜 블렌딩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스리랑카 남부 고원지대에서 생산되는 하이그로운 딤불라 홍차의 깊은 풍미와 잉글리쉬 블랙퍼스트를 섞어 풍부한 향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해발고도가 높고 기후가 서늘한 지역에서 생산되어 홍차 특유의 맛이 극대화된 하이그로운 티를 사용해 깊고 풍부한 밀크티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일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딤불라 홍차는 산뜻하고 신선해 아이스티와 밀크티로 만드는데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베버시티 밀크티라떼 파우더’는 미세분말화 홍차를 사용해 용해성이 뛰어나 집에서도 간편하게 밀크티를 즐기기 좋다.
세미기업 관계자는 “자사의 제주20말차, 녹차라떼, 홍차라떼 등 다양한 파우더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베버시티 밀크티라떼 파우더’를 출시하게 되었다. 더 퀄리티 높은 맛과 향을 가진 다양한 파우더 타입의 티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세미기업은 신제품 출시 기념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7일 까지 베버시티 마켓에서 진행 예정이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는 출시 응원 이벤트를 연다. 베버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에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베버시티 밀크티라떼 파우더’와 ‘토라니 퓨어메이드 미니 다크초콜릿 소스’를 증정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각 베버시티 마켓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