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공식 리테일러사 아주네트웍스(대표이사 최광석)가 지난 16일 국내 정식 출시한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의 1호차를 고객에게 전달하며 첫 올 뉴 레인지로버의 오너 드라이버가 된 것을 축하해주는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올 뉴 레인지로버 1호차의 주인공인 김지아씨는 “올 뉴 레인지로버만의 우아하고 혁신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주행 성능과 다양한 첨단 기술에 완전히 매료됐다”며 “기다리던 올 뉴 레인지로버를 만나게 되어 정말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금번 출시된 올 뉴 레인지로버는 9년 만에 완전히 변신을 마쳤으며,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SUV로 전작을 뛰어 넘는 모던한 디자인, 최첨단 테크놀로지와 차세대 연결성이 조화를 이루며, 온로드는 물론 오프로드 주행 성능까지 겸비했다.
국내에는 최고 출력 530PS의 4.4리터 V8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P530 모델과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기술이 적용된 최신 인제니움 3.0리터 I6 디젤 엔진을 탑재한 D530 모델이 출시된다.
아주네트웍스 최광석 대표이사는 “올 뉴 레인지로버는 품격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럭셔리함, 그리고 독보적인 주행 성능과 최첨단 기술까지 두루 갖춘 최고의 프리미엄 럭셔리 SUV”라며 “이번 국내 1호차 전달식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올 뉴 레인지로버만이 선사할 수 있는 최상의 경험을 느껴볼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공식 리테일러사 아주네트웍스는 올 뉴 레인지로버 고객 인도와 함께 고객 시승 행사도 확대하며, 아주네트웍스 한남/목동/송도 전시장에서 올 뉴 레인지로버 차량을 전시함과 동시에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세일즈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