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역 ‘한영IT타워’ 지식산업센터가 분양 홍보관을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에 오픈하고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한영기업이 시행하고 (주)한영디앤디가 대행을 맡은 ‘한영IT타워’는 서울시 구로구에 지하 4층~지상 11층, 연면적 17,449.42㎡ (5,278.45평)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121실 및 근린생활시설 10실이 조성된다.
한영IT타워는 구로기계공구상가 및 중앙유통상가 옆에 들어서 철도교통망으로 구로역(1호선), 구일역(1호선)이 도보 7분 내에 위치한다.
또한 서부간선도로 및 경인로 진입로, 안양천로 및 남부순환로 인근 위치하여 서울권 업무지구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GTX-B노선이 인근 신도림 역으로 예정되어 있다.
이 같은 입지 조건에 안양천변의 산책로, 쇼핑 및 문화 편의시설인 구로 NC 백화점(구로 CGV), 고척돔구장, 고척동 코스트코(예정)이 위치하며, 노후화된 구로기계공구상가 및 중앙유통상가등의 이동수요가 더해져 투자수요까지 갖출 예정이다.
오피스의 경우 지하1,2층은 드라이브인 및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통해 편리한 물류 입출고가 가능하여 입주기업의 높은 선호가 예상된다.
지상 2-11층은 업무형으로 안양천 조망(일부), 옥상정원 설계로 쾌적함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영IT타워’ 분양홍보관은 미래에코 2층에서 운영될 예정이며, 분양 및 의향서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분양대행사인 한영디앤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