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가 ‘FJ 쇼케이스 FALL-WINTER 2022’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30일 성수동 메가박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선정된 골퍼들과 브랜드 VIP 등 총 400여명이 초청된 가운데 특별한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7분짜리 단편 뮤직 영화로 제작한 F/W 브랜드 무비 공개는 물론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의 성범수 편집장과 FJ 디자인팀 디렉터가 소개하는 이번 F/W 시즌 신제품 스타일링 팁, 광고 OST를 부른 가수 짙은의 공연, 광고 총감독과 광고 속 남녀 주인공들이 전하는 비하인드 스토리 토크쇼, FJ 소속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박결 선수의 깜짝 인사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상영관 앞에는 2022 F/W 주력 신제품들이 전시되어 제품을 착용해 보고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FJ의 2022년 F/W 시즌 어패럴은 ‘Ferformance(FJ + Performance)’라는 메인 컨셉 아래, FJ만의 감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FJ는 이번 2022 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다음 달 9일부터 30일까지 전국 FJ 공식 대리점(아울렛 제외)에서 F/W 어패럴 및 골프화를 포함해 1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판 ‘해리스트위드 드라이버커버’를 증정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