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천재' 그룹 원어스(ONEUS)가 섹시하게 돌아온다.
소속사 RBW는 31일 원어스(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말루스(MALUS)' 타이틀곡 '세임 센트(Same Scent)'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어스는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모습이다. 각자의 공간에서 공허한 시선과 아련한 표정이 깊은 여운을 남긴다. 영상 말미에는 감미로운 보이스와 함께 "내 몸이 기억해 Eh eh eh 너와 같은 향기"라는 가사로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관련기사
이번 신보는 라틴어로 사과나무, 금단의 열매(선악과)를 뜻하는 '말루스' 의미가 담겼다. 각자의 선악과를 취한 원어스는 범접할 수 없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세임 센트'는 떠나간 연인의 향기를 잊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매혹적인 레게 리듬, 기타 사운드 위 원어스의 깊이 있는 보컬이 더해져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서정적이지만 섹시한 무드를 갖춘 원어스의 한층 짙어진 음악적 색깔을 완성했다.
'무대 천재'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무대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원어스는 원어스 표 섹시 콘셉트를 앞세웠다. 서정적인 무드의 '세임 센트'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원어스의 '말루스'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