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믹스(NMIXX)가 수수께끼 가득한 모험을 떠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엔믹스(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의 두 번째 싱글 '엔트워프(ENTWURF)' 트레일러 영상 '[엔믹스] 룰즈 오브 플레이 엔믹스 어드벤처([NMIXX] Rules of Play NMIXX ADVENTURE)'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엔믹스 세계관의 새로운 챕터를 예고한다.
관련기사
게임 튜토리얼을 연상케 하는 영상은 설윤의 내래이션을 시작으로, '엔믹스 어드벤처'라는 텍스트와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원형 테이블에 둘러앉은 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의 우아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멤버들은 각각 커뮤니케이터, 캡틴, 의사, 드라이버, 스카우터, 추리자, 엔지니어 역할을 부여받아 주사위 게임을 시작한다. 게임판에는 고양이, 주사위, 돌고래 등 독특한 그림이 자리하고 중앙에 문구 '믹스토피아(MIXXTOPIA)'가 새겨진 은빛 태양이 궁금증을 일으킨다.
긴장감 속 게임을 진행하던 일곱 멤버는 적의 함정에 빠진다. 탈출을 위해 집어 든 카드에는 '1 빼기 1은 없음입니다. 없음 빼기 1은 무엇인가요?(1 minus 1 is None. What is minus 1 from None?)'라는 질문이 적혀있다. 알쏭달쏭한 수수께끼에 해원이 '없음(N)'이라고 답하자 게임판에 있던 고양이 그림이 사라지며 함정에서 벗어나고, 게임은 계속된다. 고양이 한 마리가 무대 위에 앉은 채 마무리되는 트레일러가 엔믹스의 세계관과 어떤 관련성을 가질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엔믹스의 새 싱글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