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전 마지막 모의고사인 9월 평가원 모의고사가 지난 8월 31일 시행됐다. 9월 모의고사는 수시 지원 대학을 가늠하는 동시에 수능 점수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척도가 되기에 수험생에게는 더욱 큰 의미로 다가온다.
이에 이투스에듀의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는 수험생들이 6·9월 모의고사를 100% 활용할 수 있도록, 수능 합격 예측기 ‘모지’를 통해 6·9월 모의고사 프리미엄 분석 리포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모지의 ‘9월 모평 프리미엄 분석 리포트’는 상위 누적 백분위를 통해 나의 전국 예상 석차와 내 점수로 지원 가능한 대학을 제시하여 자신의 객관적 위치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시를 준비중인 학생들의 경우 6월과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점수 변동추이를 점검하고, 6장의 수시지원카드를 전략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가이드를 잡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능 최저 기준을 맞추지 못하거나, 자신의 점수보다 정시 커트라인이 낮은 대학에 수시지원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수시납치진단’을 함께 제공한다.
고3/N수생 수험생들을 위한 ‘6·9월 모의고사 프리미엄 분석 리포트’는 2023학년도 정시 합격예측서비스 ‘모지’ 사전구매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혜택으로, 단 한 번의 결제로 6·9월 모의고사 분석은 물론 수능 후 대입 합격 예측까지 가능하다. 특히, 9월에 ‘모지’ 서비스를 사전 구매하면 30%할인 혜택까지 제공되어 한 층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수능을 보지 않는 고1/고2학생은 계열 선택에 가이드를 제공하고 대입의 방향성을 제시해주는 ‘9월 학평 합격진단 리포트’를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