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추석 시즌을 맞이해 5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 상품은 수강 기간 제한 없이 평생 수강이 가능하며, 2022년 1차 기본서와 2023년 교재 전 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 또한 2022년도와 2023년도 정규 특강을 모두 수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혜택은 해당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2시간 동차합격땅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메가랜드의 2시간 동차 합격땅은 교재 1권으로 하루 2시간의 학습시간으로 핵심을 반복할 수 있는 합격 커리큘럼으로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대표 과정이다.
아울러 추석 프로모션 상품의 경우 34회 공인중개사 합격 시 결제금액을 제세공과금 제외 전부 합격장학금으로 환급해주는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추석 특별 프로모션 과정은 999,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명절 기념 기획인 만큼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34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을 위해 교재부터 강의 전 과정을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추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2시간 동차합격땅 강의는 물론 34회 공인중개사 합격 시 전액 환급의 특급 혜택도 누릴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