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미래소년이 8개월여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 네 번째 미니앨범 ‘아워턴(Ourtur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드롭 앤 드롭(Drop N’ Drop)’을 시작으로 ‘웰컴 투 더 퓨처(Welcome To The Future)’, ‘데이드리밍(Daydreamin’)’, ‘왓 알 유 두잉(What Are You Doing)?’, ‘폴링 스타즈(Falling Stars)’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모든 트랙은 ‘우리의 시간’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유기적으로 풀어내 미래소년만의 색깔을 보다 또렷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드립 앤 드롭’은 UK 개러지부터 트랩까지 트렌디한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감각적인 댄스곡으로, 멤버 카엘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발산했다. 부드러우면서도 때론 터프하게 터져 나오는 미래소년의 목소리가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만나 마치 시간여행을 하는 듯한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미래소년 멤버들의 고른 참여가 돋보인다. 카엘은 타이틀곡에 참여하고, 리안은 자작곡 ‘데이드리밍’을 수록했다. ‘왓 알 유 두잉?’에는 이준혁, 유도현, 박시영, 장유빈이 작사에 참여했다.
‘아워턴’은 ‘우리의 차례’라는 앨범명이 의미하듯 미래소년 본연의 색깔을 또렷이 드러낸 앨범이다. 데뷔 앨범부터 ‘미래’ 3부작을 통해 미래를 향한 소년들의 강렬한 비전을 화려한 사운드로 표현했다면, 이번 앨범부터 새로운 시리즈 ‘소년’을 전개한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경연곡 및 워너원,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스타 프로듀서 키겐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