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직거래 플랫폼 서비스 집판다에서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무료 매물 홍보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오는 10월 3일(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집판다는 공인중개사 없이 임대인이 직접 손쉽게 매물을 등록하고 임차인과 직접 소통하며 부동산 계약까지 직거래하는 플랫폼으로써 등록된 매물에 대한 홍보 비용과 플랫폼 이용료는 물론 중개수수료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임대인이 직접 매물을 등록하기 때문에 허위매물이 없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채팅 협의를 통해 전자계약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구현됐다.
이번 집판다에서 진행되는 매물 홍보 이벤트는 매물 등록 후 홍보가 원활하지 않아 매물 공실로 고민이 많은 매도인을 위해 기획됐다. 매물 홍보 이벤트는 오는 10월 3일(월)까지 매물등록한 회원에 한해서 집판다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한 회원을 대상으로 10월 7일(금) 5명을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1만원 권)을 증정하고 ,홍보 기간 내 집판다 전자계약 완료 시 이사 지원금(5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최종 선정된 5명에게는 매물 사진 및 홍보 영상을 제작, 집판다 유튜브 채널에 홍보 영상 업로드, 집판다 홈페이지에 한 달 간 매물 홍보, SNS 채널 및 기사 통한 매물 홍보 콘텐츠 발행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함께 진행되는 집판다 유튜브 퀴즈 이벤트는 해당 영상을 보고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10명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아이스라떼 톨사이즈 2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도 오는 10월 03일(월)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06일(목) 발표 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집판다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집판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매물 공실로 고민이 많았던 매도자분들에게 매물 홍보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으며, “아울러 퀴즈 이벤트를 참여를 통해 집판다를 더 많은 분들이 알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부동산 직거래 플랫폼 집판다는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설치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