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치, 부산 해운대, 대구 수성구 학원가에서 이미 입증된 학습관리 프로그램 ‘영플립&수플립’ 이 이달 말까지 학사관리 서비스 오픈 기념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플립&수플립 학습관리 서비스는 과목에 따라 월 사용료가 부과되지만, ‘학사관리 서비스만 이용할 경우 문자발송 비용을 제외하고 출결현황체크, 학생정보관리 등 다양한 기능은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9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영플립&수플립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신청 후 가입을 진행하면 규모와 학생 수에 관계없이 내년까지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새로 오픈한 영플립&수플립 학사관리 서비스는 학생 관리, 출결 관리, 문자 발송(건당 비용 발생)이 가능한 서비스로 일일이 엑셀, 한글 등 각각의 파일로 정리하던 학생 정보, 반별 정보를 편리하고 쉽게 영플립&수플립 프로그램에 등록, 관리하여 학원에서 상담, 홍보 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기기구매없이 공기계 또는 PC로 학생의 등하원 여부를 학부모와 손쉽고 빠르게 공유하여 안전한 학원생활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주기적으로 학원 공지, 시험 결과 등을 프로그램에 등록된 정보와 연동하여 간편하게 문자를 발송할 수 있다. 이는 기본 문자 비용이 타사 대비 20% 이상 저렴한 14원으로 고정 문자 발송 비용 줄일 수 있다.
내신/모의고사 콘텐츠, 성적표, 자동오답노트 기능이 있는 학습관리 서비스와 학생관리, 출결관리, 문자 발송 기능 등 학사관리 서비스를 결합하여 업그레이드 된 영플립&수플립은 여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비용을 이중으로 지불하고도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학원장에게 필수적인 서비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베타서비스를 이용한 서울 소재의 학원 관계자는 “이번 학사관리 기능 출시로 선생님이 연동되지 않는 여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학원 운영에 어려움을 겪었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며 ”선생님은 영플립&수플립의 관리 기능과 콘텐츠로 수업 준비 시간과 강사 인건비, 학원 운영 비용을 줄이고, 수업의 질을 높이면서 학생 케어도 꼼꼼하게 할 수 있어 학원 성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