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가 JTBC 'K-909'에 출격한다.
29일 소속사 팝뮤직에 따르면 에일리는 오는 10월 1일 방송되는 'K-909'에서 자신의 대표곡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K-909'는 K팝 아티스트를 위한 글로벌 뮤직쇼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스페셜 편곡 등 아티스트의 다양한 음악 세계를 선보일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지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4일 첫 방송 이후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에일리는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에일리는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드라마 OST 보컬 퀸 특집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고, KBS2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3 '그랬으면 좋겠네'를 발매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11월 5, 6일 양일간 대전에서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어 안양, 창원, 부산, 서울 등 전국 각지를 돌며 데뷔 10주년을 함께 할 계획이다. 오는 11월 12일에는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을 합친 확장현실(Extended Reality) 미래 기술을 접목한 최첨단 XR 콘서트 '컬러스(Colors)'를 통해 색다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