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ANKER(이하 앤커)가 감성의 계절 가을을 맞아 음악 감상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하는 사운드코어 ‘웨이키 블루투스 스피커’를 10월 스페셜딜로 한 달 간 혜택가에 선보인다.
웨이키 블루투스 스피커는 무선 충전기와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을 하나로 모은 올인원 스피커로 10W 출력과 좌, 우가 분리된 스테레오 재생으로 높은 몰입감과 입체감 있는 음향을 전달해 사용자가 원하는 음악을 고품질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앤커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이번 스페셜딜에서 웨이키 스피커의 시계, 라디오, 충전, 사운드 릴렉싱, 무드등 등 11가지 기능을 “웨이키와 함께하는 완벽한 가을 하루”라는 테마에 담아냈다.
먼저, 간단한 설정으로 아침 모닝콜부터 라디오 시청까지 가능한 웨이키 스피커의 기능을 설명했다. 사운드코어 전용앱을 통해 다양한 라디오 주파수와 연결이 가능해 좋아하는 라디오 채널을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으며, 라디오를 포함한 10가지의 소리 중에서 선택하여 최대 15개의 개별 알람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웨이키 스피커 상단에 자리한 Qi 인증 무선충전 코어와 제품 후면에 위치한 2개의 USB 포트를 통해 3개 제품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편리함을 웨이키 하나로 깔끔하게 정리되는 서재로 나타냈다. Qi 방식의 장치를 웨이키 위에 툭 올려놓기만 하면 간단하게 충전이 가능하며, 10W 출력으로 스마트폰을 3시간 이내에 완충 가능한 고속 충전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LED 무드등과 사운드 릴렉싱 기능으로 숙면을 취하기 전 휴식을 취하며 하루를 정리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물이 흐르는 소리, 새가 지저귀는 소리 등 10가지의 릴렉스 사운드 기능을 통해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타이머 설정으로 감상 시간을 사용자에 맞춰 조정 가능하다. LED 무드등 역시 어두운 곳에서 자동으로 어두워지며, 사운드코어 전용앱을 통해서도 조정하거나 끌 수 있다.
이 외에도 5.0 버전의 블루투스가 15m 거리에도 안정감 있는 사용 환경을 제공하며, 내장된 MIC로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AUX 케이블로 다른 기기와 연결도 가능하다.
웨이키 스피커는 화이트와 라인프렌즈 브라운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앤커는 10월 한 달 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0월 스페셜딜 및 앤커의 웨이키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앤커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