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감성을 전하는 텐바이텐이 브랜드 론칭 21주년을 기념한 'Cheer up 텐텐세일'을 진행한다.
텐바이텐의 'Cheer up 텐텐세일'은 21주년 새로운 한 살의 시작을 기념하고, 코로나19로 지친 MZ세대의 일상에 힘을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정기 세일 기간 동안 텐바이텐 홈페이지와 앱을 방문하면 총 9,000여 개 브랜드, 114만 개의 상품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인 문구, 키친, 소품, 패션잡화 등 총 15가지 카테고리의 100만 개가 넘는 상품을 착한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는 기회로, 스탠리를 비롯해 최고심, 라이브워크, 모슈 등 인생 브랜드가 총출동해 고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정기 세일 기간은 10월 10일부터 24일까지다.
특히, 패션 브랜드 프루아 필통, 인생네컷의 최고심 콜렉트북, 패스트파이브 공식 굿즈, 1+1 다이어리, 1+1 캘린더 등 텐바이텐 단독 아이템도 다수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텐바이텐 21주년 'Cheer up' 컨셉을 담은 기념 굿즈도 선보인다. 해당 굿즈는 다꾸 기능을 더한 한정판 텀블러로, 지친 일상에서 나는 물론 친구와 동료에게 기운을 주는 것을 생각해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벤트 기간 중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개당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세일 기간 내에만 만날 수 있는 6가지 풍성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최대 40% 할인 쿠폰팩 ▲ 텐텐배송 상품 무료배송 ▲매주 화요일, 목요일 12시/15시/18시에 찾아오는 타임세일(에어팟 프로 9,900원, 소니 무선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9,900원, 조말론 향수 900원 등) ▲강유미 외 3명의 유튜버가 소개하는 텐바이텐 아이템 '텐텐X유튜버' ▲오늘의 특가 (산리오캐릭터즈, 스누피, 디즈니, 아이코닉 등 유명 브랜드 참가) ▲랜덤 마일리지 이벤트 등 다양하다.
앱 전용 이벤트 및 축하메시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앱 전용 이벤트는 텐바이텐 앱에서만 응모 가능하며, 아이패드 에어, 애플워치 SE, 오디오테크니카 턴테이블 등을 900원에 판매한다. 텐바이텐에게 21주년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텐바이텐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텐바이텐은 2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한 살의 시작을 알리고, 지친 고객의 일상에 힘이 되고자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좋은 가격과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선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