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분의 대표 브랜드 ‘곰표’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즐거운 요리 동반자’라는 곰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신한 이츠모아(곰표)’ 카드를 출시했다.
2가지 디자인의 곰표 카드는 곰표 밀가루 포장지를 본 떠 만든 ‘밀가루’ 카드 디자인과 하얀 밀가루 속 곰표의 마스코트인 ‘표곰이’가 반갑게 손을 드는 표곰이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먹을수록 혜택이 더 모아지는’ 곰표 카드는 기본적인 적립 혜택뿐만 아니라 요식업종 가맹점에서 추가로 다양한 적립과 혜택이 제공된다.
곰표카드는 일상생활과 밀접한 ‘요식영역’ 혜택을 강화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모든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미만의 잔돈을 마이신한포인트로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요식 가맹점과 더불어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땡겨요와 같은 배달앱, 마켓컬리, GS프레시몰, 오아시스마켓 등의 온라인 마켓에서도 1만5,000원 이상 사용 시 5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곰표 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티제 매장에서는 11월부터 곰표 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곰표 카드 결제 시 기간 한정 10%의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곰표 피크닉세트와 곰표의 캐릭터인 ‘표곰이’ 무드등 증정 이벤트를, 곰표의 자사몰인 ‘곰표하우스’에서는 갖고 싶은 곰표 카드 디자인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티제 상품권과 곰표 굿즈를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