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다음달 6일까지 3주간 동반자들과 배틀존 플레이를 하며 풍성한 경품도 받아갈 수 있는 ‘배틀존 동반자배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존 동반자배틀 모드는 스트로크와 동일한 코스 선택, 환경설정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홀마다 스코어가 아닌 배틀 포인트로 대전하는 방식으로 실력 차이가 나는 동반자와도 즐거운 플레이가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 동반자배틀 스탬프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골프존 비전, 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동반자 배틀 모드를 선택 후 개인 또는 팀 대결로 참여하면 된다. 동반자배틀 모드로 18홀을 완료할 때 마다 스탬프 1개가 지급되며 골프존 앱 내 선물상자에서 스탬프를 찍으면 달성 구간 마다 경품에 응모된다.
총 4000만 원 상당의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라운드 참여자에게 100% 지급되는 착한형님 테마 아이템 14일권을 비롯해 추첨을 통해 배틀존 전용 이용권과 골프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특히 동반자배틀 스탬프를 30개 이상 모은 고객 전원에게는 총 3000만 원 상금을 달성자 수에 나눠 지급할 예정이다.
추가로 동반자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배틀포인트는 배틀포인트샵에서 경품으로 교환 가능하여 한 번의 이벤트 참여로 두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틀포인트샵은 배틀존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경품으로 교환 신청할 수 있는 전용샵으로 연간 다양한 경품으로 운영된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배틀존의 동반자배틀 모드를 통해 스크린골프를 함께하는 동반자들이 더욱 재밌고 짜릿한 플레이를 즐기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 즐겁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닷컴 또는 골프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