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오는 20일(목) 새로운 상품과 혜택으로 무장한 다이렉트 쇼핑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가랜드의 다이렉트 쇼핑은 인기 강의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타임 특가 세일로, 여러 혜택을 더해 그동안 구매 회원들의 만족감을 높여준 바 있다. 특히 메가랜드 측은 이번 다이렉트 쇼핑은 공부에 매진할 수 있는 수험생, 목표 성취형 수험생,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 의지가 약한 수험생 등 개개인의 성향에 맞춘 상품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수험생에게는 전액환급 E+평생 책임땅, 전액 환급 평생 책임땅 등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다음으로, 목표 성취형 수험생에게는 1년 환급책임땅이,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에게는 2시간 동차합격땅이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의지박약형 수험생은 스윗컴퍼스 All Class 100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메가랜드는 강사 만족도 98%, 환급자 수 2,731% 성장, 환급액 5,961% 상승 등 다양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며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이번 다이렉트 쇼핑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29일(토)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20분까지 제33회 큐넷 공인중개사 시험이 진행된다. 1교시 부동산학개론, 민법 과목은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진행되며, 2교시는 중개사법, 공법 과목을 13시부터 14시 40분까지, 3교시는 공시법, 세법 과목을 15시 30분부터 16시 20분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메가랜드 다이렉트 쇼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