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안전부가 주최하고 한국지방재정공제회(옥외광고센터)와 코엑스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옥외광고산업전’ 이 오는 10일부터 3일간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
올해 1회로 시작하는 2022대한민국 옥외광고 산업전은 옥외광고 산업 전시회를 통해 옥외광고 산업 성과 공유 및 정책 홍보의 장을 마련코자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전시회는 프린팅 장비, 소재, 후가공 장비 등 다양한 분야의 43개 기업이 참가하여 116부스 규모로 열린다. 주제관에서는 옥외광고 역사존, 옥외광고 정책존, 옥외광고 디지털 비전존, 옥외광고 성과공유존으로 분류되어 옥외광고의 역사와 비전 등을 한눈에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전시 외에도 산업 동향 및 다양한 정보 공유와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코자 스마트사이니지 학술세미나, 옥외광고 산업전 한국미래사인포럼 등 다양한 세미나와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올해로 30회째를 맞는 2022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KOSIGN 2022)과 함께 진행되는 2022 대한민국 옥외광고 산업전은 옥외광고업 관련 전문 전시회로써 산업 트렌드 및 관련 신장비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기회다. 아울러 코로나19의 여파로 옥외광고 기업들이 고객을 접할 기회가 거의 없었는데 이번 전시를 통해 업계 종사자들의 비즈니스 활동과 마케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