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전학년, 전과목 스마트학습 '밀크T'가 2022년 하반기를 맞이해 새 TVCF 광고를 공개했다.
금번 새롭게 공개된 밀크티의 신규 광고 콘셉트는 '다다다 모두 다 밀크T'로 초등부터 중학, 고등까지 전 학년 전과목 연계 학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과 업계에서는 누구나 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밀크T만의 특장점이 담긴 재미있는 가사는 많은 이들의 머릿속에서 오래 기억되며 새로운 '수능금지곡'으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천재교과서 밀크티 관계자는 “밀크티는 이번 광고 가사처럼 학교공부 성적향상은 물론 영어와 수학을 수준별로 맞춰주는 AI 맞춤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천재교육과 천재교과서만이 보유하고 있는 41년 전통의 학습 노하우와 발전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학습생들에게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부연했다.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올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양질의 스마트학습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우수 강사진의 과목별 학교 강의부터 AI학습 콘텐츠와 체험 콘텐츠는 물론 최근 학부모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진 영재교육원과 특목고 준비 최상위권을 위한 대치동 학습도 추가했다. 초등과 중학, 고등 콘텐츠를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자신의 수준과 학년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
누적 학습생은 올해 7월 기준으로 107만 명을 넘겼고, 콘텐츠 만족도는 99.5%를 기록했다. 추천 가입자 역시 240% 증가했을 뿐 아니라 학습생 5명 중 4명이 학습 연장을 진행할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한편 밀크T는 4세부터 5세, 6세 유아학습지 서비스인 '밀크T아이' 광고도 별도로 새롭게 공개했다. 귀여운 아이들이 즐겁게 밀크티아이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광고로, 유아에 맞춘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가 특징이다. 천재교과서 밀크T가 새롭게 공개한 광고는 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