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중등 인강 1위* 엠베스트가 제2회 전국 중등 최상위 수학능력평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1년 중등 유료온라인교육 공시 매출 기준)
수학은 최상위 대학 입시 성공의 가늠자가 된다고 할 만큼 그 중요도가 높은 과목이다. 특히, 내신과 수능은 문제 출제 원리부터 방향이 달라 학습의 접근법도 달라야 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엠베스트의 최상위 수학능력평가는 중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수능 대비를 위한 중등 수학 실력의 정확한 점검 및 학습 방향 설정을 돕는다. 우선 높은 표본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전국 단위 위치 파악이 가능하다. 나아가 시험 응시를 통한 문제 적응력 향상은 물론 취약 영역 보완 학습법의 제공까지, 실력 증대를 위한 전방위 학습 가이드도 제공된다. 특목/자사고 교사 및 국내 유명교재 집필진의 출제 참여로 문항 신뢰도를 확보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엠베스트 입시전략 김창식 수석연구원은 “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수학 교과의 중요성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며 중등부터 수능 수학 출제 경향 및 문항 특성을 파악해 문제 풀이를 훈련하고 자신의 취약점을 보완하는 과정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본 평가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보는 기회로 삼아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중학생인강 엠베스트의 제2회 전국 최상위 수학능력평가 일정은 ▲접수: 11/10(목)~12/13(화) ▲응시 일자: 12/18(일). 성적 우수자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엠베스트 컨설팅 무료 기회가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