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네오플램이 온라인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 최대 80%를 할인하여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총 700여 종 이상의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네오플램샵을 통해 진행된다. 주방용품 브랜드 네오플램은 32년 역사를 가진 브랜드다.
과불화화합물 없이 제조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쿡웨어, 위생적이고 편리한 항균 도마가 대표적인 상품이다. 이외에도 피카 라인의 인덕션 냄비, 프라이팬, 베베 라인의 유아용 이유식 용기 및 스푼 등도 잘 알려져 있다.
네오플램은 이번 행사에서 700여 종 품목의 최대 80% 할인 행사와 함께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LG 오브제 컬렉션 오븐, LG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를 각 1명씩 총 3명, 100명에게는 네오플램샵 적립금 1만 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간 내 신규 회원 가입 시 혜택으로 프렌치불 커피 머그 1,000원 구매 딜과 웰컴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하고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시 적립금 1,000원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네오플램 관계자는 “이번 창고대개방 행사는 1년에 단 한 번만 진행되는 행사로 많은 분들이 필요한 물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라며 “이번 행사는 제품 할인 외에도 신제품 출시를 비롯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고, 10일의 행사 동안 날마다 다른 행사 품목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네오플램은 이번 행사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