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생활 건강브랜드 푸름웰니스(주식회사 이노바인코리아)가 브랜드 모델 김민경 ‘2022 IPSC 핸드건 월드 슛’ 국가대표 출전을 기념하여, <국가대표 김민경이 쏜다> 푸름웰니스 건강기능식품 최대 50% 특가전을 예고했다.
푸름웰니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호감형 개그우먼 김민경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푸름웰니스 건강기능식품 중 에너지에 관련된 건강 기능 식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역대급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김민경은 건강미가 넘치는 이미지로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있으며, 오늘 19일부터 태국에서 열리는 IPSC에 국가대표로 출전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대한민국의 여론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IPSC(International Practical Shooting Confederation, 국제실용사격연맹)는 100여 개국 1,600여명이 참가하는 IPSC 레벨 5 사격대회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동시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약 3년여 만에 개최되어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푸름웰니스의 이번 특가 이벤트 라인업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 △아르기닌 5000 △푸름웰니스 WPI WPC 프로틴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푸름웰니스의 프리미엄 6년근 홍삼’은 어린이 입맛은 3mg, 홍삼을 자주 접한 어른 입맛은 12mg로 각자의 개인 입맛에 맞추어 섭취할 수 있다.
푸름웰니스는 이번 특가전 구매 고객에 한정하여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가 39,800원의 푸름웰니스 배쓰밤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