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축산공사는 28일 호주청정우 TV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하고,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에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광고 영상은 ‘우리집 청정스타! 호주청정우’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특히, ▲성장기 아이의 영양 보충을 위한 ‘성장스타’, ▲고단백질 에너지 보강을 위한 ‘건강스타’, ▲신선하고 안전한 식단의 중심 ‘영양스타’라는 메시지를 통해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인 호주청정우의 특장점을 조명한다. 아울러, 청정 대자연에서 자란 깨끗한 호주청정우는 아이의 성장과 어른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필수영양소가 고루 함유되어 가족의 건강을 빛나게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호주청정우는 광고 론칭을 기념하여 페이스북 이벤트도 마련했다. 11월 28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우리집 “ㅇㅇ스타” 찾기 이벤트’는 호주청정우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청정스타 TV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각각 장면에 나오는 스타들이 성장, 건강, 영양 중 어떤 스타들인지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호주청정우 페이스북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을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호주청정우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여 12월 29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호주청정우 15만원 상당 선물세트 (3명), 호주청정우 10만원 상당 선물세트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호주청정우는 건강한 성장기를 위한 핵심 영양을 채워주고 고단백질 에너지 보강의 원동력이 된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영상과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호주청정우를 접하고 신선하고 안전한 식단을 준비해 사랑하는 가족의 빛나는 건강을 지켜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주축산공사는 지속 가능한 축산업 흐름에 발맞춰 호주 축산업계와 2030년까지 탄소중립 목표 달성을 위한 ‘탄소 중립(Carbon Neutral) 30’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호주 축산업계 온실가스 배출량은 2005년 대비 59.05%가 감소되었으며, 호주축산공사는 2025년까지 축산업계의 총 온실가스 배출량을 5% 감축할 계획이다. 호주축산공사는 앞으로도 안전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를 제공하고 선진화된 업계 사례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