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이서진, 이혼 통보 받았다→허성태, 메쏘드엔터 대표로 첫 등장

/ 사진=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방송화면 캡처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사랑꾼 부부의 위기는 해결됐지만, 이서진은 이혼 통보를 받으며 충격에 휩싸였다.

29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극본 박소영, 이찬, 남인영/연출 백승룡) 7회는 전국 유료 가구 기준 시청률 평균 2.5%, 최고 3.5%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러브러브 뮤지컬’이라는 새 예능 프로그램의 공동 MC를 맡게 된 뮤지컬계 대표 사랑꾼 부부 김소현과 손준호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꿀이 뚝뚝 떨어지던 두 사람에게 하루아침에 따가운 레이저가 발사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이 터지기 전날 밤, 김소현은 마태오(이서진) 이사에게 “남자인 친구랑 차에 있는데 누가 사진을 찍어 간 것 같다”는 다급한 전화 한 통을 걸었다. 사진 찍히면 안 되는 행동을 한 건 아니었지만, 남편에게 친정에 갔다고 거짓말하고 만난 게 문제였다. 다음날 우려하던 스캔들 기사가 터졌고, 사진도 안 빠지는 안전벨트를 풀어주는 찰나에 찍혀 마치 두 사람이 포옹하는 것처럼 보였다.

당장 다음 주부터 새 예능프로그램 홍보와 인터뷰 스케줄이 잡혀있었기 때문에 마태오는 빨리 이 문제를 수습해야 했다. 손준호는 “친구는 개뿔, 남녀 사이에 친구가 어디 있냐”며 분노했고, 김소현은 “자기는 여사친이 부르면 쪼르르 달려 나간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중간에 낀 마태오는 두 사람을 화해시키려 했지만, 김소현이 그날의 블랙박스를 지웠다는 사실까지 드러나자 2차전이 시작됐다.



마태오는 최후의 수를 뒀다. 아무 일 없었다는 듯 토크쇼에 나갈 수 없다는 손준호에게 출연료를 선지급받아 날린 주식을 메워줬던 과거를 약점 잡았다. 김소현은 손준호가 작년에 왜 다섯 작품이나 연달아서 했는지 모르고 있었다. 하지만 메쏘드엔터의 라이벌 스타미디어 조기봉(김원해) 대표가 이 사실을 김소현에게 의도적으로 흘렸다.

분노한 김소현은 라이브 토크쇼에 깜짝 방문해 하이라이트 영상이 송출되는 사이 참아온 화를 터트렸다. 화는 사그라들 줄 모르고, 어느새 영상 종료까지 10초 밖에 남지 않은 긴박한 상황에 다다랐다. 그때 손준호가 주식에 손댄 이유가 결혼 10주년 기념일에도 쉬지 못한 김소현에게 미국으로 몇 달 동안 휴가를 보내주기 위해서였음을 털어놨다. 김소현은 그제야 남편의 진심을 알게 됐고, 서로를 바라보는 이들 부부의 눈에는 다시금 따뜻한 감정이 차올랐다.

사랑꾼 부부는 이 위기로 더 돈독해졌지만, 마태오에겐 날벼락이 떨어졌다. 김소현과 같이 있는 사진을 보고 이제 더는 마태오를 못 믿겠다는 아내 송은하(정혜영)의 이혼 통보 후, 김소현이 그동안 속였던 것을 책임지라며 손준호와 스타미디어로의 이적 의사를 전해왔다. 계속해서 꼬여만 가는 상황에 마태오는 힘겨워했다.

그런 가운데 구해준(허성태)이 등장했다. 데이팅 앱을 개발해 큰 성공을 거둔 그는 ‘LA 타임스’에서 주목할 만한 젊은 사업가 10위로 뽑힌 전도유망한 경영인이었다. 어릴 적 그가 좋아했던 초등학교 동창 천제인(곽선영) 팀장은 “우리의 가치를 존중할 줄 아는 좋은 투자자를 찾고 있다”고 강력 어필했고, 이날 엔딩에서 구해준이 드디어 메쏘드엔터 새 대표로 부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